라이징 인플루언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핫한 플랫폼과 주목받는 인플루언서 3인.

 

‘인플피플(IN+PEOPLE)’은 ‘인플루언서 피플(Influencer People)’의 약자로 라이징 인플루언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핫한 인플루언서 플랫폼이다. 1인 미디어가 증가하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다각화된 채널의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올인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의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며, 이들의 추천템을 소개한다.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도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챌린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인플루언서들의 OOTD(outfit of today)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I AM   20대의 삶은 예능, 쇼오락 프로그램 제작진의 일원으로 살아왔습니다. 연차가 쌓여갈수록 오래 이 일을 하기 위해서는 정말 좋아하는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으로 제 자신에게 귀를 기울인 시간이었고, 그 끝은 패션, 뷰티 키워드가 됐어요. 이후로 뷰티 프로그램을 직접 제작하기 시작했고, 점차 쌓여가는 뷰티 정보들을 토대로 개인 채널에 공유하기 시작했어요. 아름다움을 향한 정보들은 차고 넘치지만, 사실일까에 대한 의문은 직접 제 몸에서 실험에 이르게 했는데요. 그래서 6년째 1년의 3개월은 ‘비건으로 살아보기’, ‘가공식품 끊어보기’, ‘대체육으로 살아보기’ 등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콘텐츠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질 좋은 삶을 살기 위한 건강한 생활방식을 제 나름으로 풀어가며 살고 있어요. 이 과정에서 최근 ESG를 다룬 두 번째 책 《지구인의 반성문》을 출간했고, 유튜브 채널을 열어 새로운 방향성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3 S/S STYLE   올해는 런웨이에서 어글리 슈즈 스타일이 눈에 띄어서, 두터운 청키 숄 슈즈를 추천하고 싶어요. 패션계에서 핫한 엘사 호스크(@hoskelsa)의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면 오피스룩에 두툼한 운동화를 매치하고 럭셔리 백을 들쳐 맨 모습이 시크한 감성을 풍겨 멋지더라고요. 또 2023 S/S 런웨이에서 한눈에 들어온 것은 ‘넓고 더, 더 크게, 크게!’를 강조한 빅 백이에요. 빅 백은 들고 있을 때 상대적으로 보디가 날씬해 보일 수 있어서 이 트렌드가 반가워요.

BEAUTY ITEM   비건 색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의 블루밍 에디션 립 파라다이스 쉬어 듀 틴티드 립스틱. 촉촉하면서 광택이 고급스럽게 오래 가는 게 장점이에요. 눈두덩이, 양볼, 입술에 얇게 도포해 브러쉬로 쓸어줘요. 입술만 한 번 더 레이어링 해주면 같은 톤에 생기있게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잠깐의 외출 혹은 집에만 있어도 무조건 바르는게 선제품인데요. 모든 문제성 피부의 원인은 자외선이라고 생각해요. 다양한 제품을 써보았지만 정착하게 된 제품은 달바(d'Alba)의 워터풀 선크림이에요. 비건 인증을 받았고 순해서 눈시림이 없어요. 수분감이 꽉 차오르는 게 장점이에요. 

 

 

I AM   2014년도부터 네이버 블로그 ‘챌미의 패션 다이어리’로 블로거로 활동하기 시작했어요. 패션쇼 백스테이지 헬퍼, 대학생 매거진 에디터 등 다양한 대외활동을 하다 런던 패션대학에서 유학생활을 하면서 스타일리스트 일도 배우게 됐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2018년도에 핑크 헤어 패션 인플루언서 루키로 뜨면서 인스타그램 어카운트 @cheristyle_ 로 활동하며 지금까지도 국내외 다양한 패션&뷰티 브랜드와 협업 중입니다. 스타일리스트는 2019년 달수빈님 뮤직비디오 스타일링을 시작으로 ‘Styledbycherinara’라는 스타일리스트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지금까지 CL, ATEEZ, 애쉬비 뮤비, 스우파 ygx팀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작업 중입니다.

2023 S/S STYLE   추천하는 스타일링템은 바로 비니에요. 겨울에만 쓰는게 아닌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비니는 조금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룩의 포인트를 얹거나, 전체적인 룩의 조화를 이루게 만들 수 있어요. 이번 시즌 토끼해를 맞아 핫해진 찰스제프리 러버보이의 토끼귀 혹은 고양이귀 비니를 추천할게요. 입문자는 모노톤 컬러의 비니로 시도해보세요!

BEAUTY ITEM   제가 제일 잘 쓰는 립, 키보(KEYBO) 도톰 립플러스를 추천해요. 장원영 립으로도 유행해서 요즘 뷰티 유튜버들 사이에 핫한 아이템입니다. 평소 바르는 립에다가 요것만 살짝 덧바르면 자연스레 플럼핑 효과가 있어 내추럴한 립을 만들 수 있어요. 다만 조금 매울 수 있으니 각오하세요!

 

 

I AM   K뷰티 대표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한국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청담동에서 아티스트 공간이자, 토탈 뷰티숍인 함경식 크리에이티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입니다. 
 

2023 S/S STYLE   개인적으로 올 데님 룩이나 니트 가디건과 데님 소재의 셔츠를 믹스 매치해 편하고,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스타일링을 추천합니다. 보통 셔츠를 입고 위에 가디건을 매치했다면, 요즘은 티셔츠 위에 가디건을 걸치고, 그 위에 데님 셔츠를 입어주는 레이어링은 스타일이 좋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추울 때는 그 위에 체크 재킷을 걸쳐주면 조화롭고 보온성도 좋아서 자주 입는 패션입니다.

BEAUTY ITEM   립밤. 입술이 항상 건조해 립밤이 없으면 안 되는 사람이라 무조건 챙기는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립밤을 애용하는 편인데, 밤에는 보습에 특화된 라부르켓(LABRUKET) 립밤을 자주 바르고, 낮에는 컬러감이 있는 토코 보(TOCOBO) 립밤이나 아떼(athe) 립밤을 자주 바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리더피아(Leaderpi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