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디자이너 강우현과 함께하는 상상끝장쇼”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CEO 인사이트 투어는 세계적인 상상 천재, 강우현 제주탐나라 대표와 함께 지난 30년간 이룬 남이섬 신화의 결정체, 제주남이섬 스토리 투어를 통해 CEO들의 통찰력과 상상 리더십, 변화와 혁신 방법론을 학습하고 공유하는 차별화된 창의력 워크숍이다.

국내 최고의 경영교육 전문기업 ‘휴넷’에서 설립한 ‘(사)행복한성공’은 리더피아와 공동으로 오는 11월 24일(금)부터 25일(토)까지(1박2일) 제주탐나라공화국(제주남이섬)에서 ‘CEO 인사이트 투어_제주탐나라 편’을 개최한다. 지난 9월 일본 시코쿠 · 주고쿠 지역에서 진행한 일본 편에 이어 두 번째 인사이트 투어이다.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CEO 인사이트 투어는 세계적인 상상 천재, 강우현 제주탐나라 대표와 함께 지난 30년간 이룬 남이섬 신화의 결정체, 제주남이섬 스토리 투어를 통해 CEO들의 통찰력과 상상 리더십, 변화와 혁신 방법론을 학습하고 공유하는 차별화된 창의력 워크숍이다.

(사)행복한성공에서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무료 최고위과정인 ‘행복한경영대학’ 원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투어는 제주남이섬의 창조적 사례 연구를 통한 CEO의 혁신 리더십 강화, 상상 디자이너 강우현의 상상경영 세계를 접함으로써 CEO의 창의력 강화,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제주남이섬 개발 현장 투어를 통한 벤치마킹, 다양한 현장 체험 워크숍을 통해 경영두뇌 개발 및 협업경영 도모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제주남이섬 스토리 투어’ ‘강우현의 상상끝장 특강쇼’ ‘상상 비전 체험 및 강우현의 NFT 전시 관람’ ‘미스터리 만찬 및 협업 워크숍’ 등이다.

이번 인사이트 투어를 주최하는 (사)행복한성공 이의근 이사장은 “점점 다변화하고 불확실한 기업경영 환경에서는 CEO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국내 최고의 상상 그루인 강우현 제주탐나라 대표와 함께 하는 창의력 워크숍인 만큼 행복한경영대학 원우들의 창조 리더십 수련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행복한경영대학 원우들을 대상으로 현재 선착순으로 30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집 마감은 11월 10일(금)이다. 국내 유일의 리더십 전문 미디어 <리더피아>가 투어 실무를 주관하는 이번 CEO 인사이트 투어에 행복한경영대학 원우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신청을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리더피아(Leaderpi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